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



쏘카, 2023년 7월 17일 이후 반납 장소 변경 서비스 추가

**디스크립션:** 쏘카는 2023년 7월 17일 이후에 차량 운행 중에도 반납 장소를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쏘카 이용자들은 예약한 차량을 반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반납 장소를 원하는 곳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과 비용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

– 쏘카 앱 스마트키 화면이나 이용 내역에서 ‘반납 장소 바꾸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변경 가능한 반납 지역과 쏘카가 추천하는 주차장 목록과 운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왕복과 존편도로 대여한 경우, 차량을 대여한 쏘카존에서 직선거리 이내 70km 이내라면 어디든 반납 장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부름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전국 모든 지역에서 거리 제한 없이 반납 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쏘카 반납장소 변경 비용

– 서비스 이용요금은 기본요금과 변경 전후 반납 장소 간 거리요금으로 구성됩니다.- 왕복 서비스 기준으로 기본요금은 10,000원, 존편도와 부름 서비스 기준으로는 3,000원이 부과됩니다.- 변경된 반납 장소와 기존 반납 장소 간 거리에 따라 km당 1,000원의 거리요금이 추가됩니다.- 변경한 반납 장소에서 발생하는 주차비 전액은 쏘카가 부담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경우에 반납 장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쏘카로 예약한 차량이 편도 가능 차량이 아니거나 다음 예약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왕복, 부름, 존편도 등 쏘카 이용 방식에 상관없이 반납 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반납 장소 변경에 추가 비용이 있나요?

A: 서비스 이용요금에는 기본요금과 변경 전후 반납 장소 간 거리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된 반납 장소와 기존 반납 장소 간 거리에 따라 추가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Q: 주차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변경한 반납 장소에서 발생하는 주차비 전액은 쏘카가 부담합니다.

Q: 편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편도 서비스는 쏘카의 새로운 서비스로, 왕복 서비스 기준으로 예약 후 편도 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

쏘카는 2023년 7월 17일 이후에 반납 장소 변경 서비스를 추가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유연하고 편리한 이용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제 쏘카 이용자들은 예약한 차량을 반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반납 장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거리에 따라 부과됩니다. 주차비는 쏘카가 부담하고, 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연하고 부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